김하경 강사 - CS·친절·서비스 교육 기업특강 강의 섭외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lsey 작성일25-10-31 00:53 조회1회 댓글0건본문
기업교육 기업cs교육 특강 강사섭외 전문 강사야입니다.재)강남문화재단에서는 문화센터 현장직원을 대상으로 ‘CS·친절·서비스 교육’ 특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이번 교육은 고객 응대 중심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시민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강의는 조직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교육 기업cs교육 전문가 김하경 강사가 맡아 진행될 예정입니다.문화센터를 이용하는 다양한 연령층, 특히 중장년 회원을 주로 응대하는 직원들을 위해김하경 강사는 고객 중심의 소통 태도, 감정노동 관리, 실천 가능한 친절 서비스 행동법을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단순한 기업cs교육 이론이 아닌 공공기관 현장 상황에 맞춘 실습형 CS 교육으로,접수·민원응대 직원부터 헬스, 골프, 수영 등 전문직 강사까지 모두 참여 가능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김하경 강사는 디아덴컴퍼니 대표로, 조직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CS 서비스 교육 분야에서 기업cs교육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입니다.주요 이력現 디아덴컴퍼니 대표 (2017~현재)現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교수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 서비스마케팅연구소 소장국제아로마임상연구센터 전문강사해양경찰교육원 직무교육강사양성 전문강사서울시농업기술센터·전남대 도시농업전문가 전문강사국제강사협회 / 커넥트밸류 / LNS hrd / Sredu 파트너강사주요 강의 분야[조직문화·소통·리더십]조직 활성화, 팀워크, 협업 커뮤니케이션리더십 및 기업cs교육 셀프리더십비즈니스 매너, 직급별 리더십 과정[힐링·스트레스관리]스트레스 관리, 융합 힐링테라피체험형- 아로마, 이어, 컬러, 미술심리, 팝아트, 타로, 석고방향제, 아트인문학김하경 대표의 강의는 실제 현장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실천형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기업cs교육 공공서비스 종사자들이 시민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신뢰와 만족을 동시에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김하경 강사 섭외를 원하신다면 강사야로 문의해 주세요.공공기관, 기업, 단체 등에서 고객응대 역량 강화나 내부 소통문화를 개선하고자 한다면,강사야를 기업cs교육 통해 꼭맞는 강사를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강사섭외 명사섭외 워크샵프로그램 교육프로그램 강사역량강화과정 자격증무료수강 link 로그인 회원가입 섭외문의무료등록 명사섭외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강사야 명사섭외 고객의 NEEDS를 적극 반영하여 최적화된 명사를 추천합니다. 최상의 만족도가 보장될 수 기업cs교육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강사야 명사 섭외와 함께하세요. 자세히보기 워크샵프로그램 온라인&오프라인 워크샵 강사야 워크샵으로 편리하게! 소통과 공감의 협업 체험 프로그램인 워크샵을 빠르고 편안하게 강사야에서 즐겨보세요 자세히보기 강사섭외 강사 섭외하는 1등 기업cs교육 방법 강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