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필요한 키워드 검색 셋팅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Peppi 작성일25-10-30 11:11 조회1회 댓글0건본문
마케팅에 검색 키워드 솔루션 필요한 키워드 검색 셋팅 하는 방법어제 저는 오프라인 광고매체를 가지고 있는 대표님과 소주 한잔을 하였습니다. 그분도 제가 하고 있는 분야인 부동산과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굉장히 신기해 하시고 생소해 하셨지만 저 또한 이 대표님이 20년간 해온 오프라인 광고매체에 대한 업계 이야기들이 참 관심이 가고 신기한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뭐든 해당 업종에서 깊숙히 업무를 해온 베테랑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눈다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어떤 질문이든 자세하게 알고 계셔서 잘 답변도 해주시니까요 마찬가지 저 또한 온라인 마케팅에 관련된 다양한 답변들을 안내 드렸습니다. 이 블로그에 오시는 많은 분들이 검색 키워드 솔루션 황금땅지기김창근을 토지전문가로 알고 있을 것인데요 저는 토지전문가 이지만 그전에 더 전에 원천은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운영하는 대표이기도 하였습니다. 부동산전문가와 혼동이 있을 수 있어서 이 블로그에서는 거론한 적이 없었지만요 마케팅에 필요한 키워드 검색 셋팅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여러 유튜브나 각자 대행사에서 가지고 있는 노하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초보자분들이 이러한 자료들을 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많이 궁금해 하면서 너무도 너도나도 자료들이 난무하기 때문에 제가 딱 초보자분들이 하셔야 하는 정도 그리고 대대적인 수억이상의 어떤 상품을 팔기위한 마케팅 전략 때 필요한 키워드 설계에 대한 부분은 아실 필요가 검색 키워드 솔루션 없고 대략적인 방법론만 말씀 드릴고 정확하게 개인 소매장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블로그나 파워링크등 공략해야 하는 키워드 검새과 서치 어떻게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업계에서 가장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은 당연히 네이버 자체에 있는 광고시스쳄에서의 키워드 검색 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네이버에 검색을 하시면 하단의 화면이 나오고 금일이 2023년 12월 15일 이니까 다른 날짜에 검색을 한다면 해당 화면은 조금 다를 수 있으나 하단의 검색광고 싸이트를 들어갑니다. 그 다음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로그인을 하시고 들어가면 "광고플렛폼" 혹은 똑같은 것이고요 "광고플랫폼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검색 키워드 솔루션 위에 "도구"에서 "키워드도구" 라는 항목을 클릭 하시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 위에 입력하는 창에 본인이 생각했을 때 고객들이 검색할 만한 키워드를 5개까지 다양하게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엑셀로 추출을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유사한 파일들을 대략 3~4개정도 추출을 하시면 엑셀시트에 업종마다 키워드마다 다르지만 대략 몇백개의 키워드가 담겨 있는 시트가 만들어지는데요 상단에 항목들 키워드가 연관키워드 월간검색수(PC) 월간검색수(모바일)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키워드와 모바일을 제외하고는 다 삭제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엑셀 사용실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그대로 하나하나씩 색깔을 칠해도 되고 아니면 제외할 글자만 검색 키워드 솔루션 제외를 해도 되고요 이 엑셀 시트를 여러장 추출 하였다면 추출된 엑셀 시트를 한장에 몰아서 복사 붙여넣기 한후 중복된 글자들은 삭제처리를 해서 시트정리를 해야 합니다. 이 시트 정리를 하는 방법은 엑셀사용능력과 방법에 따른 것이기 때문에 엑셀을 사용할줄 모른다면 이부분을 물어 보거나 혹은 아시는 분에게 살짝 도움을 받아서 이 시트좀 어떻게 정리해 달라고 하시면 아시는 분들은 3분도 않걸리는 작업이니 부탁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토지"로 검색을 해서 엑셀을 추출해 보니 600개 정도가 나오네요 여기서 평택토지 당진토지 화성토지 이런식으로 엑셀을 추출하고 엑셀을 합처서 중복글자 제외 한후 모바일 검색 키워드 솔루션 조회수도 높은수부터 정렬 해서 놔둔 상태에서 그다음에는 하나하나 확인을 하면서 노란색으로 실효성이 있는 키워드를 추출 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는 방법이 가장 일반적이고 가장 초보자들이 해야하는 키워드 추출 방법 입니다. 여기서 네이버에 파워링크를 신청하지 않은 키워드들은 검색에서 잡히지 않기 때문에 어떤 검색어가 실효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유추는 네이버자체에 검증을 할 수 없으나 여러 다른 싸이트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제가 즐겨찾기 해놓은 싸이트만 6~7개 정도 되기 때문에 이러한 추가적인 키워드 검색에 대한 정리하는 방법은 다른 유튜브나 구글 그리고 다른 내용들도 살펴서 자기만의 키워드 정리하는 방법을 검색 키워드 솔루션 체크해 두셔도 되고요 실제로 지역 + 키워드 혹은 어떤 키워드 + 키워드 같은 형태로 다수의 키워드를 확보하기 위함은 엑셀에서 함수를 이용해서 템플릿 파일을 만들어서 사용하기도 하고 어떤 자동조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이런식으로 해서 파워링크를 셋팅을 할 때 만개정도의 키워드를 만들어 내거나 하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키워드 조사를 하고 시트를 만드는 것에 대한 정석같은 거나 최고의 방법 이런거 없습니다. 마케팅 대행사에서 작업을 하는 다양한 작업자들도 자기만의 노하우가 각각 다르고 회사마다도 각각 다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확인하는 시트는 네이버광고시스템에서 확인을 기본적으로 하고 각자 사용하는 검색 키워드 솔루션 싸이트 혹은 엑셀시트상의 함수 같은 것으로 플랫폼을 만들어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이러한 방법은 많은 유튜브나 블로그에 방법이 되어 있는데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파워링크를 수만개 셋팅 하거나 하는 경우 아니고서는 블로그 정도를 작업하기 위함이라면 위에 방법정도로 추출 해서 조사후 사용하시면 된다는 것과 그 이상의 것을 하려면 사실상 숙련된 작업자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마케터가 되시려는게 아니라면 저도 저희 직원에게 맡기거나 혹은 외부 협력사에게 맡기는 상황이기 때문에 의문점을 갖고 자신이 이걸 스스로 하려고 하지 마시고 많은 키워드 조합이 필요할 때는 업체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검색 키워드 솔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