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경북 ㅇㅇ반찬가게 현장 CS컨설팅_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KSEI)/부산경남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Eden 작성일25-10-29 00:32 조회1회 댓글0건본문
작은 cs컨설팅 가게에서도 고객은 큰 감동을 느낍니다!안녕하세요 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입니다! 이번에는 생활 속 가장 가까운 공간, 반찬가게에서 진행된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의 CS 현장컨설팅 소식을 전해드릴게요.이번 컨설팅은 류하영 cs컨설팅 강사님이 함께하셨습니다.다양한 매장과 서비스 현장을 경험해온 강사님의 시선으로매장 내 고객 동선, 응대 방식, 매장 분위기 등을 세심하게 점검했습니다.# 반찬가게의 특성에 cs컨설팅 맞춘 진단일반 매장과 달리 반찬가게는 고객과의 대화 시간이 짧고,응대가 빠르게 이루어집니다.짧은 시간 안에 고객에게 신뢰와 친근함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죠.이번 컨설팅에서는 cs컨설팅 그 짧은 순간을 ‘좋은 인상으로 만드는 방법’에 집중했습니다.# 세심한 피드백과 개선 포인트인사 멘트, 포장 응대, 계산 시 마무리 멘트 등직원 cs컨설팅 한 분 한 분의 응대 태도와 표현을 구체적으로 관찰하고현장에서 바로 실천 가능한 개선 포인트를 안내했습니다.작은 말 한마디, 시선의 방향 하나에도 cs컨설팅 고객의 만족이 달라집니다.# 매장의 변화와 반응이후 매장 직원분들은 서로의 응대 모습을 보며“이럴 땐 이렇게 말하면 더 좋겠다” 하고 의견을 주고받는 cs컨설팅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익숙함에 그냥 지나쳤던 부분들도 새롭게 보였다고 하시며 더 나은 서비스에 대해진심으로 고민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장 맞춤형 컨설팅과 교육이 궁금하시다면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한서연)으로 cs컨설팅 문의 주세요.☎ #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 #CS컨설팅 #현장모니터링 #매장교육 #반찬가게CS#직원교육 #고객응대 #서비스마인드 #현장코칭 #맞춤형교육 #류하영강사다른 교육 후기 보러가기안녕하세요! 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입니다:) 이번에는 박보람 강사님께서 부산 cs컨설팅 ○○공단 직원분들을 대상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